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181
|
4
|
|
주제어 |
bonus-packpromotion
|
1
|
1
|
|
foodinvolvem
|
1
|
1
|
|
increasedgain
|
1
|
1
|
|
k-foodinvolvement
|
1
|
1
|
|
price-offpromotion
|
1
|
1
|
|
reducedloss
|
1
|
1
|
|
wineexpertssubjectivities
|
1
|
1
|
|
감소된손실
|
1
|
1
|
|
와인전문가의주관성
|
1
|
1
|
|
증가된이득
|
1
|
1
|
|
한국와인&경북영천m.b.a와인
|
1
|
1
|
|
한식 관여도
|
1
|
1
|
|
cognitiveandaffectiveimage
|
2
|
1
|
|
감정적 이미지
|
2
|
1
|
|
koreanwine
|
3
|
1
|
|
purchasing attitude
|
8
|
1
|
|
정보탐색행동
|
10
|
1
|
|
푸드네오포비아
|
11
|
1
|
|
koreanfoodimage
|
12
|
1
|
|
보너스팩
|
12
|
1
|
|
information search behavior
|
14
|
1
|
|
한식 이미지
|
15
|
1
|
|
food neophobia
|
16
|
1
|
|
food tourism
|
37
|
2
|
|
음식관여도
|
19
|
1
|
|
qualitative research method
|
26
|
1
|
|
구매태도
|
28
|
1
|
|
질적 연구 방법론
|
28
|
1
|
|
음식관광
|
67
|
2
|
|
인지적 이미지
|
37
|
1
|
|
country image
|
64
|
1
|
|
가격할인
|
62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q methodology
|
684
|
1
|
|
q 방법론
|
1,062
|
1
|
|
계 |
|
3,705 |
4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