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기두(Kang, Gi-D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기두(Kang, Gi-Du)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6)
박종우(Park, Jong Woo)
1건
이근태(Lee, Keun-Tae)
1건
조동혁(Jo, Dong-Hyuk)
1건
초필연(Xiao, Bi-Yan)
1건
최성호(Choi, Sung-Ho)
1건
최재영(Choi, Jae-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희
1건
김유경
1건
김이경
1건
김인숙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백
3건
박지혁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안도희
1건
오혜경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동귀 ( Dong Gwi Lee )
1건
이미영
1건
이순늠
1건
이승연
1건
이은숙
1건
이재창 ( Jae Chang Lee )
1건
이해영
1건
이향화
1건
정덕유
1건
연구자관계도
강기두(Kang, Gi-Du)
'강기두(Kang, Gi-D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39
16
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jaycustomers
2
1
50.0%
dysfunctionalconsumerbehavior
3
1
33.3%
진심행위
3
1
33.3%
불량고객
7
1
14.3%
emotionaldissonance
65
1
1.5%
표면행위
77
1
1.3%
deep acting
84
1
1.2%
감정고갈
84
1
1.2%
고객불량행동
81
1
1.2%
surface acting
96
1
1.0%
감정부조화
128
1
0.8%
emotional exhaustion
157
1
0.6%
job satisfaction
1,086
1
0.1%
직무만족
3,270
1
0.0%
계
14,73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기두(Kang, Gi-Du)'
의 발표논문(2)
기술제휴조직의 조직역량 구성요인 간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강기두(Kang, Gi-Du)
최재영(Choi, Jae-Young)
최성호(Choi, Sung-Ho)
조동혁(Jo, Dong-Hyuk)
박종우(Park, Jong Woo)
한국경영교육학회
[2017]
고객 불량행동으로 인한 종업원의 정서적 반응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기두(Kang, Gi-Du)
초필연(Xiao, Bi-Yan)
이근태(Lee, Keun-Tae)
대한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