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유정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유정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이후희
1건
최훈
1건
황순영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황선환 ( Sunhwan Hwang )
2건
강성희
1건
김동심
1건
김미경(Kim, Mi-Kyung)
1건
김재희(Jae Hee Kim)
1건
김정은
2건
박미화
1건
윤소영
2건
윤현희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병철
1건
이예다나
3건
이예다나(Yedana Lee)
1건
이유진 ( Yujin Lee )
1건
임지언
1건
임혜숙(Hye-Suk Lim)
1건
장경화
1건
정선희(Jeung, Sun-hee)
1건
정재걸(Jung, Jae-Geol)
1건
최막중(Choi, Mack Joong)
1건
연구자관계도
최유정
'최유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54
26
2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eisureactivitiesandpatterns
1
1
100.0%
trust in fun
1
1
100.0%
trust in learning
1
1
100.0%
교육에 대한 신뢰
1
1
100.0%
여가활동 실태
1
1
100.0%
재미에 대한 신뢰
1
1
100.0%
activating plan
2
1
50.0%
educationalseriousgame
2
1
50.0%
교육기능성게임
4
1
25.0%
virtual presence
7
1
14.3%
university students with disa ...
15
1
6.7%
가상 실재감
15
1
6.7%
선의
19
1
5.3%
신용
30
1
3.3%
trustworthiness
41
1
2.4%
ability
44
1
2.3%
benevolence
68
1
1.5%
진실성
66
1
1.5%
social presence
83
1
1.2%
능력
100
1
1.0%
장애대학생
100
1
1.0%
integrity
129
1
0.8%
사회적 실재감
132
1
0.8%
활성화 방안
152
1
0.7%
leisure
172
1
0.6%
여가
167
1
0.6%
계
1,354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유정'
의 발표논문(2)
장애 대학생의 여가활동 실태 및 요구조사
이후희
황순영
최유정
한국여가문화학회
[2015]
교육기능성 게임에서 실재감이 사용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최유정
최훈
대한경영정보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