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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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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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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규환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14)
이우석
2건
강나경
1건
고민진
1건
고성진
1건
김건수
1건
김남희
1건
김석규
1건
김송이
1건
김윤경
1건
백재순
1건
이웅희
1건
정진석
1건
최정
1건
홍이경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선보(Kang Sun-Bo)
1건
구종모
1건
권동택(Kwon Dongtaik)
1건
김명찬(Myeungchan Kim)
1건
김봉석
1건
김성영(Seong Yeong Kim)
1건
김성훈 ( Seong Hoon Kim )
1건
김임순 ( Im Soon Kim )
1건
김정희
1건
김혜련
1건
나수현
1건
류호철
1건
송융미
1건
신현기
1건
신현석(Shin Hyunseok)
1건
이미숙
1건
장경섭
1건
장지원
1건
조정호
1건
한용진
1건
연구자관계도
오규환
'오규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26
15
2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istoricalexperienceprogram
1
1
100.0%
beaver rising
2
1
50.0%
gamecreativeactivities
2
1
50.0%
interactiveedutainmentcontent
2
1
50.0%
lawoflevers
2
1
50.0%
smart tv game
2
1
50.0%
location-based service
15
1
6.7%
n-screen
40
1
2.5%
software
131
1
0.8%
smart education
137
1
0.7%
game
280
1
0.4%
gamification
255
1
0.4%
smartphone
663
1
0.2%
curriculum
890
1
0.1%
education
1,004
1
0.1%
계
3,426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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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규환'
의 발표논문(4)
"N-Screen 기반 스마트 TV, 스마트 폰 연동 게임의 디자인 특성화 연구"
강나경
이웅희
오규환
고성진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게임 창작 활동이 초, 중등생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효과 연구"
고민진
홍이경
오규환
백재순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초, 중등 정규교육과정을 반영한 스마트 스쿨 콘텐츠 연구 : 지렛대의 원리 이해를 위한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중심으로"
김건수
이우석
오규환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
역사 체험 프로그램에서 위치기반기술 및 게임화 적용 사례연구 : 수원 화성 행궁의 게임 콘텐츠 개발을 중심으로
김남희
최정
정진석
이우석
오규환
김윤경
김송이
김석규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