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지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지영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김형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영학(Kim, Young Hag)
1건
김유경
2건
김은선
2건
김정화
1건
김한선
1건
김현정(Kim, Hyeonjeong)
1건
손나연(Son, Nayeon)
1건
손봉
1건
송정은(Jung Eun Song)
4건
양지원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유나
2건
임학순 ( Hak Soon Yim )
1건
전종우
1건
정길화
2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채경진 ( K. Jin Chae )
1건
한승희
1건
연구자관계도
윤지영
'윤지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03
16
2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식품과 식료
1,506
1
0.1%
주제어
celebrityendorsers
1
1
100.0%
fashion product attitude
1
1
100.0%
fashion product image
1
1
100.0%
중국 여대생
2
1
50.0%
패션제품 태도
2
1
50.0%
korean country image
7
1
14.3%
한국 국가이미지
9
1
11.1%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advertising attitude
34
1
2.9%
패션제품
38
1
2.6%
purchasing intention
147
2
1.4%
brand image
262
1
0.4%
국가 이미지
293
1
0.3%
한류
678
1
0.1%
계
3,003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지영'
의 발표논문(2)
박사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패션제품이미지, 패션제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구조적관계 = An Analysis of Structural Relations among Korean Country Image, Fashion Product Image, Fashion Product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 of Chinese Female Undergraduate Students"
윤지영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5]
서울 지역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패스트푸드업체의 ‘스타마케팅’ 광고효과 분석
김형민
윤지영
韓國食品營養學會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