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병관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병관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승환
1건
임혜빈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간형식(Hyungsik Kahn)
1건
권기성
1건
권혜진
1건
김무전
1건
김성범
1건
김용의
1건
김자연
1건
김지영(Jiyoung Kim)
1건
김홍범
1건
박주영(Ju-Young Park)
1건
박지원
1건
반현정
1건
변효정 ( Hyo Jeong Byun )
1건
서용원(Yong Won Seo)
1건
임영희
1건
전진아
1건
정형학(Hyung-Hak Jung)
1건
최자영 (Ja Young Choi)
1건
하영원
1건
후완서(Wanshu Hou)
1건
연구자관계도
이병관
'이병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4
13
1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eriential Goods
2
1
50.0%
Reference to Online Review
2
1
50.0%
리뷰참고
2
1
50.0%
Psychological Power
5
1
20.0%
심리적 파워
8
1
12.5%
물질재
10
1
10.0%
perceived similarity
13
1
7.7%
지각된 유사성
14
1
7.1%
Goods
16
1
6.3%
경험재
36
1
2.8%
on-line review
65
1
1.5%
Material
87
1
1.1%
온라인 리뷰
114
1
0.9%
계
374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병관'
의 발표논문(1)
온라인 리뷰어와의 지각된 유사성이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 진단성의 매개효과와 심리적 파워의 조절된 매개효과
김승환
임혜빈
이병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