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시화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시화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7)
Jeong, Si Hwa
1건
Kim, Bong Gon
1건
Kwak, Ock Keum
1건
Park, Jong Keun
1건
곽옥금
1건
김봉곤
1건
박종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향순
1건
김명희
1건
김미영(Kim, Mi-Young)
1건
김미진
1건
김유원
1건
김정민(Jungmin Kim)
1건
류관열
1건
박수정(Park, Soojung)
1건
백남진 ( Nam Jin Paik )
1건
서소정 ( So Jung Seo )
1건
신혜진
1건
안도희
1건
안소연
1건
온정덕 ( Jung Duk Ohn )
2건
이영은
2건
이재창
1건
이효녕
2건
임재일
1건
주영주
1건
홍후조
3건
연구자관계도
정시화
'정시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34
15
1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화학
167
1
0.6%
주제어
학생들의특성
1
1
100.0%
studentscharacteristics
2
1
50.0%
self-regulated learning strat ...
11
2
18.2%
과학적 탐구
16
1
6.3%
scientific inquiry
56
2
3.6%
scientific attitudes
31
1
3.2%
자기조절학습 전략
37
1
2.7%
performance assessment
94
2
2.1%
scientific attitude
70
1
1.4%
과학적 태도
111
1
0.9%
수행평가
138
1
0.7%
계
734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정시화'
의 발표논문(2)
박사
고등학교 화학실험 수업에서 자기조절 학습 전략이 과학탐구 능력, 과학적 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반응속도 및 산화환원반응 = Effects for Scientific Inquiry, Scientific Attitude, and Scientific Achievement in Chemical Experiments of High School using Self-Regulated Learning Strategy : Kinetics and Redox Units
정시화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2]
자기조절학습 전략을 이용한 교수-학습 효과:과학고 학생들을 중심으로
Jeong, Si Hwa
정시화
박종근
김봉곤
곽옥금
Park, Jong Keun
Kwak, Ock Keum
Kim, Bong Gon
대한화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