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용(Kim Cheey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207 |
4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학
|
2,758
|
9
|
|
주제어 |
3dstereoscopic(3d입체영상)
|
1
|
1
|
|
background expression
|
1
|
1
|
|
classicsfilm
|
1
|
1
|
|
computersynthesis
|
1
|
1
|
|
hmecs
|
1
|
1
|
|
imagerestorationsoftware
|
1
|
1
|
|
magicmirror
|
1
|
1
|
|
movie(영화)
|
1
|
1
|
|
restorationimage
|
1
|
1
|
|
ridermovie(라이더영상)
|
1
|
1
|
|
shootingtechnique(촬영기법)
|
1
|
1
|
|
techne(테크네)
|
1
|
1
|
|
vacuumsensor
|
1
|
1
|
|
photograph(사진)
|
2
|
1
|
|
mimesis(미메시스)
|
3
|
1
|
|
painting(회화)
|
3
|
1
|
|
digitalclothing
|
4
|
1
|
|
fashioncoordination
|
4
|
1
|
|
stereo-scopic 3d
|
4
|
1
|
|
parallax scrolling
|
5
|
1
|
|
image(이미지)
|
10
|
1
|
|
digitalcinema
|
13
|
1
|
|
web design
|
24
|
1
|
|
odi
|
26
|
1
|
|
3d animation
|
28
|
1
|
|
fuzzy control
|
30
|
1
|
|
messenger
|
30
|
1
|
|
emotional experience
|
40
|
1
|
|
interactive storytelling
|
45
|
1
|
|
oriental medicine
|
49
|
1
|
|
kakao talk
|
60
|
1
|
|
emoticon
|
80
|
1
|
|
laughter
|
81
|
1
|
|
vas
|
99
|
1
|
|
humor
|
136
|
1
|
|
kinect
|
146
|
1
|
|
user experience
|
176
|
1
|
|
animation
|
215
|
1
|
|
design
|
371
|
1
|
|
storytelling
|
752
|
1
|
|
계 |
|
5,207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치용(Kim Cheeyong)'의 발표논문(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