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재범(Yang, Jaebu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범(Yang, Jaebu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무심아(Wu, Xinya)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남일(Kim Namil)
1건
김보연
1건
김중현(Joong Hyun KIM)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박진우
1건
박진우(Jin-Woo Park)
1건
신성례 ( Sung Rae Shin )
1건
이미숙
1건
이선희
1건
이용환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진균
1건
이형민
1건
이혜진
1건
임성윤
1건
전효진
1건
추정완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홍태석(Hong, Tae-Seok)
1건
연구자관계도
양재범(Yang, Jaebum)
'양재범(Yang, Jaebu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0
6
2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Zeigarnik Effect
2
1
50.0%
자이가르닉 효과(Zeigarnik E ...
2
1
50.0%
Blank
6
1
16.7%
여백
46
1
2.2%
advertisement
99
1
1.0%
광고
265
1
0.4%
계
42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재범(Yang, Jaebum)'
의 발표논문(1)
광고여백에서 나타나는 자이가르닉 효과(Zeigarnik Effect)
무심아(Wu, Xinya)
양재범(Yang, Jaebum)
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