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호택 ( Ho Taek Yi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호택 ( Ho Taek Yi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이한근 ( Han Geun Lee )
1건
정연승(Yeon-Sung Jung)
1건
지성구 ( Seong Goo Ji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원선
1건
권륜일
1건
길기순
1건
김만종
1건
김민정
1건
김범규
1건
김성호
1건
김성홍
2건
김준태
1건
김진희
1건
김현득
1건
김희성
1건
손지윤
1건
신동식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유연우
2건
은성수
1건
장기철
1건
조지훈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호택 ( Ho Taek Yi )
'이호택 ( Ho Taek Y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59
21
3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anced Transactional Prac ...
1
1
100.0%
small-to-mediumsizedenterpris ...
1
1
100.0%
spp틀
1
1
100.0%
거래선진화
1
1
100.0%
포지션우위
1
1
100.0%
salescommission
2
1
50.0%
spp framework
3
1
33.3%
marketingcapabilities
4
1
25.0%
positional advantage
6
1
16.7%
판매수수료
6
1
16.7%
unfair trade
17
1
5.9%
TV Home-Shopping
21
1
4.8%
불공정거래
54
1
1.9%
마케팅역량
67
1
1.5%
tv홈쇼핑
69
1
1.4%
corporate performance
99
1
1.0%
sme
216
1
0.5%
smes
650
1
0.2%
중소기업
1,197
2
0.2%
기업성과
743
1
0.1%
계
3,159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호택 ( Ho Taek Yi )'
의 발표논문(2)
중소기업에게 마케팅역량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이한근 ( Han Geun Lee )
지성구 ( Seong Goo Ji )
이호택 ( Ho Taek Yi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4]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이호택 ( Ho Taek Yi )
정연승(Yeon-Sung Jung)
한국유통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