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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성환(Choi, Sung-Hw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성환(Choi, Sung-Hwa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김지흔(Kim, Ji-Heun)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태훈
1건
김규식
1건
김나미
1건
김미경
1건
김석겸
1건
김주완
1건
김지수
1건
김철승
1건
김하나
1건
박선영(Sunyoung Park)
1건
백인기
1건
소방방
1건
손붕창
1건
신상복
1건
안진우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승영
1건
이영숙
1건
이환의
1건
조정숙
1건
연구자관계도
최성환(Choi, Sung-Hwan)
'최성환(Choi, Sung-Hw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031
20
10.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customerbadbehavior
3
2
66.7%
servicejustice
9
2
22.2%
customeremotion
18
2
11.1%
서비스공정성
27
2
7.4%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1
2
4.9%
고객감정
48
2
4.2%
고객불량행동
81
2
2.5%
고객시민행동
82
2
2.4%
고객 만족도
320
2
0.6%
계
16,031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성환(Choi, Sung-Hwan)'
의 발표논문(2)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지흔(Kim, Ji-Heun)
최성환(Choi, Sung-Hwan)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지흔(Kim, Ji-Heun)
최성환(Choi, Sung-Hwan)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