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상린(Han Sang-L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상린(Han Sang-Li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이성호(Lee Seong Ho)
2건
문지효(Moon Ji-Hyo)
1건
안명아(An Myoung-A)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현정
1건
김동명
1건
김인식 ( Kim In Sik )
1건
김진현
1건
박범종 ( Park Beom-jong )
1건
박용석 ( Yong Suhk Pak )
1건
박정현
1건
여기태
1건
오재균
1건
우시진
1건
유승훈 ( Seung Hun Yu )
1건
윤병훈(Yun, Byung-Hun)
1건
윤현수(Youn, Hyun-Su)
1건
이은지(Eun-Ji Lee)
1건
이채현
1건
이탁
1건
전상길 ( Sang Gil Jeon )
1건
정진섭
1건
최호성
1건
하연섭
1건
연구자관계도
한상린(Han Sang-Lin)
'한상린(Han Sang-L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06
9
1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3
0.1%
주제어
inter-regionalinput-outputmod ...
2
1
50.0%
지역간 산업연관모형
6
1
16.7%
유통산업
37
1
2.7%
distributionindustry
50
1
2.0%
economic impact
58
1
1.7%
경제적 효과
95
1
1.1%
계
2,60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상린(Han Sang-Lin)'
의 발표논문(3)
서울시 유통산업의 지역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문지효(Moon Ji-Hyo)
한상린(Han Sang-Lin)
이성호(Lee Seong Ho)
한국유통학회
[2014]
B2B 시장에서의 서비스 편의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성호(Lee Seong Ho)
한상린(Han Sang-Lin)
한국유통학회
[2011]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 결정효과 분석
안명아(An Myoung-A)
한상린(Han Sang-Lin)
한국유통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