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3
|
|
주제어 |
onlineintermediation
|
1
|
1
|
|
onlinemediation
|
1
|
1
|
|
온라인알선
|
1
|
1
|
|
온라인조정
|
1
|
1
|
|
온라인중재
|
1
|
1
|
|
후기수용모형(PAM)
|
1
|
1
|
|
koreansmallandmediumenterpris ...
|
2
|
1
|
|
service usage
|
2
|
1
|
|
trade promotion agency
|
2
|
1
|
|
사용자환경특성
|
2
|
1
|
|
서비스 활용도
|
2
|
1
|
|
User Environment
|
3
|
1
|
|
e-tradesystem
|
3
|
1
|
|
onlinearbitration
|
3
|
1
|
|
수출지향성
|
3
|
1
|
|
obstructive factor
|
4
|
1
|
|
전자무역시스템
|
4
|
1
|
|
무역지원기관
|
5
|
1
|
|
온라인분쟁해결제도
|
5
|
1
|
|
Post Acceptance Model(PAM ...
|
7
|
1
|
|
exportmarketorientation
|
8
|
1
|
|
모바일 결제 서비스
|
13
|
1
|
|
e-trade
|
18
|
1
|
|
mobile payment service
|
24
|
1
|
|
environmental uncertainty
|
31
|
1
|
|
odr
|
35
|
1
|
|
환경 불확실성
|
65
|
1
|
|
장애 요인
|
83
|
1
|
|
continuous use intention
|
107
|
1
|
|
수출성과
|
152
|
1
|
|
export performance
|
160
|
1
|
|
User Satisfaction
|
210
|
1
|
|
지속사용의도
|
227
|
1
|
|
고객 만족도
|
320
|
1
|
|
전자상거래
|
323
|
1
|
|
service quality
|
773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중소기업
|
1,124
|
1
|
|
계 |
|
7,512 |
4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