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6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Target Marketing1)
|
1
|
1
|
|
가격 촉진
|
1
|
1
|
|
Price Promotion
|
5
|
1
|
|
타겟마케팅
|
5
|
1
|
|
Subscription Economy
|
16
|
1
|
|
Consumer Characteristics
|
19
|
1
|
|
Platform Business
|
26
|
1
|
|
구독경제
|
29
|
1
|
|
re-purchase
|
39
|
1
|
|
재구매
|
44
|
1
|
|
소비자 특성
|
62
|
1
|
|
플랫폼
|
620
|
1
|
|
계 |
|
86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