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및 e-충성도 간의 관계
권미옥
박종무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권미옥
박종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종무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오상현
3건
이상철
2건
권미옥
1건
김민수
1건
김원종
1건
우영선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종무
'박종무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659
19
1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4
0.0%
주제어
impinteractionmodel
1
1
100.0%
b2b마케팅
2
1
50.0%
relationshipcommitment.
2
1
50.0%
b2bservicequality
3
1
33.3%
b2bmarketing
4
1
25.0%
imp상호작용모델
4
1
25.0%
b2b서비스품질
5
1
20.0%
relationship satisfaction
58
1
1.7%
관계만족
83
1
1.2%
관계몰입
86
1
1.2%
relationship quality
152
1
0.7%
관계품질
187
1
0.5%
trust
1,639
1
0.1%
신뢰
1,544
1
0.1%
계
13,366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종무 '
의 발표논문(7)
B2B 산업재 거래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우영선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서비스기업이 제공하는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이상철
오상현
韓國産業經營學會
[2002]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및 e-충성도 간의 관계
권미옥
박종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07]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지향성 : 문헌고찰과 미래연구방향
김원종
박종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1997]
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오상현
[2002]
소셜 커머스 사이트 고객의 이용 동기, 고객참여, 신뢰, 행동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연구
김민수
박종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3]
서비스기업이 제공하는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고책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이상철
오상현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