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비드 색상을 유희적 요소로 사용한 브랜드 색채 연구 -초콜릿 브랜드 엠엔엠즈(M&M’s)를 중심으로-
남민경(Nam, Min Kyung)
정의태(Jung, Eui Tay)
최인규(Choi, In Kyu)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남민경(Nam, Min Kyung)
정의태(Jung, Eui Tay)
최인규(Choi, In Ky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민경(Nam, Min Ky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정의태(Jung, Eui Tay)
1건
최인규(Choi, In Kyu)
1건
유사연구자 (4)
※활용도순 상위 20명
나건(Nah, Ken)
1건
정의태(Jung, Eui Tay)
1건
최인규(Choi, In Kyu)
1건
허승희(Heo, Seoung Hee)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남민경(Nam, Min Kyung)
'남민경(Nam, Min Ky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5
9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musement Element(유희적 요 ...
1
1
100.0%
Color Management(색채 관리)
1
1
100.0%
Product Color(제품 색상)
1
1
100.0%
Vivid Color(비비드컬러)
1
1
100.0%
Color Marketing(컬러마케팅)
2
1
50.0%
계
6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남민경(Nam, Min Kyung)'
의 발표논문(1)
비비드 색상을 유희적 요소로 사용한 브랜드 색채 연구 -초콜릿 브랜드 엠엔엠즈(M&M’s)를 중심으로-
남민경(Nam, Min Kyung)
최인규(Choi, In Kyu)
정의태(Jung, Eui Tay)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