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의태(Jung, Eui Tay)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의태(Jung, Eui Tay)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남민경(Nam, Min Kyung)
1건
최인규(Choi, In Kyu)
1건
유사연구자 ( 4)
※활용도순 상위 20명
나건(Nah, Ken)
1건
남민경(Nam, Min Kyung)
1건
최인규(Choi, In Kyu)
1건
허승희(Heo, Seoung Hee)
1건
연구자관계도
정의태(Jung, Eui Tay)
'정의태(Jung, Eui Tay)'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5
9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musement Element(유희적 요 ...
1
1
100.0%
Color Management(색채 관리)
1
1
100.0%
Product Color(제품 색상)
1
1
100.0%
Vivid Color(비비드컬러)
1
1
100.0%
Color Marketing(컬러마케팅)
2
1
50.0%
계
6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의태(Jung, Eui Tay)'
의 발표논문(1)
비비드 색상을 유희적 요소로 사용한 브랜드 색채 연구 -초콜릿 브랜드 엠엔엠즈(M&M’s)를 중심으로-
남민경(Nam, Min Kyung)
최인규(Choi, In Kyu)
정의태(Jung, Eui Tay)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