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발신자 유형과 정보 속성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Native ad) 효과 연구
'이혜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362 |
3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formationalquality
|
1
|
1
|
|
interestingness
|
1
|
1
|
|
rumor transmission
|
1
|
1
|
|
topic importance
|
1
|
1
|
|
루머 확산
|
3
|
2
|
|
Source Types
|
2
|
1
|
|
believability
|
2
|
1
|
|
메시지 속성 유형
|
2
|
1
|
|
정보 발신자 유형
|
2
|
1
|
|
politicalopinion
|
3
|
1
|
|
Native ads
|
4
|
1
|
|
정보의 질
|
9
|
2
|
|
제삼자 지각
|
5
|
1
|
|
Message Types
|
8
|
1
|
|
sewol ferry accident
|
10
|
1
|
|
정치적 이념
|
11
|
1
|
|
중요성
|
23
|
2
|
|
흥미성
|
24
|
2
|
|
세월호 사건
|
21
|
1
|
|
네이티브 광고
|
47
|
1
|
|
Word2Vec
|
84
|
1
|
|
트위터
|
232
|
2
|
|
twitter
|
249
|
2
|
|
사회네트워크 분석
|
179
|
1
|
|
social network analysis
|
202
|
1
|
|
광고효과
|
183
|
1
|
|
신뢰성
|
396
|
2
|
|
Social Media
|
472
|
1
|
|
text-mining
|
462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텍스트 마이닝
|
1,776
|
1
|
|
계 |
|
5,362 |
3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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