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발신자 유형과 정보 속성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Native ad) 효과 연구

' 정보 발신자 유형과 정보 속성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Native ad) 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ssage Types
  • Native ads
  • Social Media
  • Source Types
  • Word2Vec
  • politicalopinion
  • sewol ferry accident
  • social network analysis
  • text-mining
  • twitter
  • 광고효과
  • 네이티브 광고
  • 메시지 속성 유형
  • 사회네트워크 분석
  • 세월호 사건
  • 소셜 미디어
  • 정보 발신자 유형
  • 정치적 이념
  • 제삼자 지각
  • 텍스트 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6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