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사주도 교육과정 개발에서 숙의의 성격
김대현
박경미
정성아
김아영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대현
박경미
정성아
김아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성아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김아영
2건
강이화
1건
김대현
1건
김석우
1건
김정섭
1건
박경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성아
'정성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157
3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2
0.1%
교육학
14,719
1
0.0%
계
16,157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성아'
의 발표논문(4)
교사주도 교육과정 개발에서 숙의의 성격
김대현
정성아
박경미
김아영
한국교육과정학회
[2004]
수준별 교육과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학생평가 방안 연구
김석우
정성아
김정섭
한국교육과정학회
[2004]
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국제이해교육의 비판적 고찰: 고등학교 1학년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강이화
정성아
김아영
안암교육학회
[2008]
쿠레레(Curere) 방법의 도덕과 수업 적용에 관한 연구
정성아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