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국제이해교육의 비판적 고찰: 고등학교 1학년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
저자
정성아
강이화
김아영
-
제어번호
82393065
-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08
]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8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국제이해교육의 비판적 고찰: 고등학교 1학년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