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가격할인정보의 시각적 제시방식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지호
조미영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지호
조미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호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조미영
2건
손민교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호
'김지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9
2
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89
2
2.2%
계
89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지호'
의 발표논문(3)
광고의 깊이지각 단서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아이트래커 활용 연구
김지호
한국광고홍보학회
[2007]
Turn on the light? Turn onto the products?
김지호
조미영
손민교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8]
가격할인정보의 시각적 제시방식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지호
조미영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