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
'민슬기 ( Min Seul-g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61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프레즌스
|
44
|
1
|
|
가상현실(vr)
|
53
|
1
|
|
safety education
|
58
|
1
|
|
Presence
|
144
|
1
|
|
안전교육
|
192
|
1
|
|
Virtual Reality
|
670
|
1
|
|
계 |
|
1,161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민슬기 ( Min Seul-gi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