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통한 네이밍 전략이 국내 전시회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숙영
이지연
김봉석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숙영
이지연
김봉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숙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봉석
1건
이지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숙영
'이숙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숙영'
의 발표논문(1)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통한 네이밍 전략이 국내 전시회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김봉석
이지연
이숙영
한국무역전시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