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통한 네이밍 전략이 국내 전시회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숙영
이지연
김봉석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숙영
이지연
김봉석
제어번호
103636925
학술지명
무역전시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7 ]
발행처
한국무역전시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9-153 ( 3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통한 네이밍 전략이 국내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