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부적합 브랜드 확장 시 광고유형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효과: 부적합 확장의 수준과 자아일치성을 중심으로
문철주
이화연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문철주
이화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문철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화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문철주
'문철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문철주'
의 발표논문(1)
부적합 브랜드 확장 시 광고유형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효과: 부적합 확장의 수준과 자아일치성을 중심으로
문철주
이화연
한국광고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