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철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문철주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화연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문철주
'문철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문철주'
의 발표논문(1)
부적합 브랜드 확장 시 광고유형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효과: 부적합 확장의 수준과 자아일치성을 중심으로
문철주
이화연
한국광고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