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동일
기명옥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동일
기명옥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기명옥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동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기명옥
'기명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기명옥'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이동일
한국외식경영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