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동일 기명옥
    • 제어번호 104911664
    •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3 [ 2008 ]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9-7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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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커피숍 이용객 선택속성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권지현 [2006]
  • 박사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이종은 [2007]
  •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진수 [2003]
  • 지각된 서비스질의 스키장이용자의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249-268 [2003]
  • 인지부조화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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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업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조현진 [2000]
  • 외식브랜드 2002년 결산 및 2003년 전망
    김혜정 월간식당 78-90 [2003]
  •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수근 [2005]
  • 소비자행동의 이해
    이문규 - [2001]
  • 서비스 지향성이 종사원의 직무만족·직무안정성·조직몰입·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G.I.Friday's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오명건 [2000]
  •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김규선 [1998]
  •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구매행동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박상욱 [2007]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재구매 의사와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명식 아시아마케팅저널 5 3 1- [2003]
  • 국내선항공 이용고객에게 지각된 가치 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일권 [2003]
  • 관여에 따른 카지노 이용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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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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