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시장에서 국가, 기업, 브랜드이미지 및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브랜드와 추종브랜드의 조절효과
김재진
주선희
쉬잉즈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재진
주선희
쉬잉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재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쉬잉즈
1건
주선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재진
'김재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재진'
의 발표논문(1)
중국시장에서 국가, 기업, 브랜드이미지 및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브랜드와 추종브랜드의 조절효과
김재진
주선희
쉬잉즈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