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시장에서 국가, 기업, 브랜드이미지 및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브랜드와 추종브랜드의 조절효과
김재진
주선희
쉬잉즈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진
주선희
쉬잉즈
제어번호
104605715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4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4-6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중국시장에서 국가, 기업, 브랜드이미지 및광고태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