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김용범(Kim, Yongbum)
최자영(Choi, Jayou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용범(Kim, Yongbum)
최자영(Choi, Jayo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용범(Kim, Yongbu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자영(Choi, Jayoung)
1건
유사연구자 (7)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창묵(Changmuk Kang)
1건
유나래(Na-Rae Yoo)
1건
이준영
1건
이준영
1건
전현배
1건
전현배
1건
최자영(Choi, Jayo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용범(Kim, Yongbum)
'김용범(Kim, Yongbu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
8
5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Assortment Size
1
1
100.0%
브랜드 구색 크기
1
1
100.0%
점진적 신제품
1
1
100.0%
혁신적 신제품
1
1
100.0%
Demand Uncertainty
2
1
50.0%
Incrementally New Product
2
1
50.0%
Really New Product
3
1
33.3%
수요 불확실성
3
1
33.3%
계
1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용범(Kim, Yongbum)'
의 발표논문(1)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김용범(Kim, Yongbum)
최자영(Choi, Jayoung)
한국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