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자영(Choi, Ja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자영(Choi, Ja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용범(Kim, Yongbum)
1건
유사연구자 ( 7)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창묵(Changmuk Kang)
1건
김용범(Kim, Yongbum)
1건
유나래(Na-Rae Yoo)
1건
이준영
1건
이준영
1건
전현배
1건
전현배
1건
연구자관계도
최자영(Choi, Jayoung)
'최자영(Choi, Ja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
8
5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Assortment Size
1
1
100.0%
브랜드 구색 크기
1
1
100.0%
점진적 신제품
1
1
100.0%
혁신적 신제품
1
1
100.0%
Demand Uncertainty
2
1
50.0%
Incrementally New Product
2
1
50.0%
Really New Product
3
1
33.3%
수요 불확실성
3
1
33.3%
계
1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자영(Choi, Jayoung)'
의 발표논문(1)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김용범(Kim, Yongbum)
최자영(Choi, Jayoung)
한국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