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레스토랑 방문 소비자들의 장소정체성과 윤리적 자아정체성이 인지적 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와 협조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의 조절효과
'이보라 ( Lee Bor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816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thical self-identity
|
3
|
1
|
|
Cognitive satisfaction
|
4
|
1
|
|
윤리적 자아정체성
|
4
|
1
|
|
Green restaurant
|
5
|
1
|
|
친환경 레스토랑
|
5
|
1
|
|
인지적만족
|
9
|
1
|
|
협조
|
9
|
1
|
|
place identity
|
33
|
1
|
|
Guilt
|
46
|
1
|
|
장소 정체성
|
80
|
1
|
|
죄책감
|
111
|
1
|
|
Mindfulness
|
264
|
1
|
|
co-operation
|
224
|
1
|
|
마음챙김
|
520
|
1
|
|
충성도
|
661
|
1
|
|
loyalty
|
838
|
1
|
|
계 |
|
2,816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보라 ( Lee Bora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