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플랫폼 광고의 현황과 이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연구
이경렬
이희복
홍문기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경렬
이희복
홍문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경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희복
1건
홍문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an, Kun-Hee
1건
곽기호(Kiho Kwak)
1건
김기봉
2건
김동규
2건
김영학(Kim, Young Hag)
1건
김진영
1건
김치훈
1건
김태규
2건
노규성
1건
류두진(Doojin Ryu)
2건
박은정(Eunjung Park)
1건
박진희
1건
여기태(Gi-Tae Yeo)
1건
이보한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윤지(Yunji Lee)
1건
이형민
1건
임천혁(Cheon-Hyeok LIM)
1건
정상웅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경렬
'이경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20
9
3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gital Platform Advertisin ...
1
1
100.0%
Perception of Online Advert ...
1
1
100.0%
디지털 플랫폼 광고
1
1
100.0%
전문가 인식
22
1
4.5%
digital platform
33
1
3.0%
Advertising
79
1
1.3%
디지털
198
1
0.5%
광고
265
1
0.4%
플랫폼
620
1
0.2%
계
1,220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경렬'
의 발표논문(1)
디지털 플랫폼 광고의 현황과 이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연구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