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링 디자인적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과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상업 브랜드 공간 중심으로 -
'하효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56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upcyclingdesign
|
12
|
1
|
|
업사이클링디자인
|
14
|
1
|
|
Brand Space
|
16
|
1
|
|
브랜드 공간
|
22
|
1
|
|
branddesign
|
28
|
1
|
|
브랜드 디자인
|
47
|
1
|
|
Economic Value
|
60
|
1
|
|
경제적가치
|
157
|
1
|
|
계 |
|
356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