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용 게임엔진 기반의 아바타 조립 시스템의 설계
김병철
노창현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병철
노창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병철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노창현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류지헌 ( Jeeheon Ryu )
1건
강병근 ( Byoung Keun Kang )
1건
강현선
1건
김주연
1건
김현석
1건
류승택
1건
류지헌
1건
문병석
1건
박장순
1건
박정운
1건
박현아
1건
서상현
1건
송유진
1건
오의유
1건
이경아(Lee Kyung A)
1건
이동임(Lee Dong-Im)
1건
이면재
1건
이한성
1건
정혜균
1건
조형익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병철
'김병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
28
4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3D Computer Game
2
2
100.0%
3차원 컴퓨터 게임 개발
2
2
100.0%
Asset Assembly System
1
1
100.0%
Character Customization
2
2
100.0%
애셋 조합 시스템
1
1
100.0%
어셈블리 시스템
1
1
100.0%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2
2
100.0%
post-war feminist bildungsrom ...
3
1
33.3%
기성의 해체
3
1
33.3%
이상의 추구
3
1
33.3%
전후 여성 성장소설
3
1
33.3%
젠더 확장
3
1
33.3%
현실의 극복
3
1
33.3%
Assembly System
4
1
25.0%
젠더 정치성
5
1
20.0%
몸담론
7
1
14.3%
게임엔진
28
2
7.1%
game engine
38
2
5.3%
avatar
50
2
4.0%
아바타
68
2
2.9%
계
229
2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병철'
의 발표논문(2)
상용 게임엔진 기반의 아바타 조립 시스템의 설계
김병철
노창현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
SoMA : 상용 게임엔진 기반의 아바타 생성 시스템
김병철
노창현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