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스마트미디어 활용수준의 질적 격차에 관한 연구 : 기술건너뛰기(Technology Leapfrogging) 현상을 중심으로
'황혜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1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mart media usage divide
|
2
|
1
|
|
technology leapfrogging
|
2
|
1
|
|
孟少府
|
2
|
1
|
|
韓荊州
|
2
|
1
|
|
기술건너뛰기
|
2
|
1
|
|
소비자정보격차
|
2
|
1
|
|
스마트미디어 활용격차
|
2
|
1
|
|
出仕
|
3
|
1
|
|
功成身退
|
3
|
1
|
|
書信
|
6
|
1
|
|
隱逸
|
14
|
1
|
|
digital divide
|
51
|
1
|
|
계 |
|
91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