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스마트미디어 활용수준의 질적 격차에 관한 연구 : 기술건너뛰기(Technology Leapfrogging) 현상을 중심으로

황혜선 2016년
' 소비자의 스마트미디어 활용수준의 질적 격차에 관한 연구 : 기술건너뛰기(Technology Leapfrogging) 현상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mart media usage divide
  • digital divide
  • technology leapfrogging
  • 出仕
  • 功成身退
  • 孟少府
  • 書信
  • 隱逸
  • 韓荊州
  • 기술건너뛰기
  • 소비자정보격차
  • 스마트미디어 활용격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