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
416
|
5
|
|
주제어 |
3D 프린팅의 확장성
|
1
|
1
|
|
8호교
|
1
|
1
|
|
Art cultural space
|
1
|
1
|
|
Characteristic of VP Object
|
1
|
1
|
|
Conversion Design
|
1
|
1
|
|
Cosmetic one brand shop
|
1
|
1
|
|
Department Store Shop VP
|
1
|
1
|
|
Expandability of 3D Printin ...
|
1
|
1
|
|
Experiential Marketing Spac ...
|
1
|
1
|
|
Kumho Art Hall Yonsei
|
1
|
1
|
|
Living Brand
|
1
|
1
|
|
M50
|
1
|
1
|
|
MS2-GFP
|
1
|
1
|
|
NADP-Malic enzyme
|
1
|
1
|
|
NME1L
|
1
|
1
|
|
SIAH-1
|
1
|
1
|
|
SPTLC2
|
1
|
1
|
|
SWITCH
|
1
|
1
|
|
Space production
|
1
|
1
|
|
Spatial storytelling
|
1
|
1
|
|
ZapD
|
1
|
1
|
|
non-canonical targets
|
1
|
1
|
|
stochastic electrotransport
|
1
|
1
|
|
whole-mount labeling
|
1
|
1
|
|
스토리텔링 특성
|
1
|
1
|
|
화장품 원 브랜드숍
|
1
|
1
|
|
800show
|
2
|
1
|
|
800수
|
2
|
1
|
|
No.8 Bridge
|
2
|
1
|
|
RNA localization
|
2
|
1
|
|
Red Town
|
2
|
1
|
|
Service user
|
2
|
1
|
|
Spacial Strategy
|
2
|
1
|
|
VP ZONE Flexibility
|
2
|
1
|
|
VP(Visual Presentation)
|
2
|
1
|
|
Visual Merchandising Plan
|
2
|
1
|
|
sORF
|
2
|
1
|
|
금호아트홀 연세
|
2
|
1
|
|
문화예술공간
|
2
|
1
|
|
백화점 매장 비주얼 프레젠테이 ...
|
2
|
1
|
|
비주얼 머천다이징 계획
|
2
|
1
|
|
비주얼 프레젠테이션 오브제의 ...
|
2
|
1
|
|
비주얼 프레젠테이션 존의 유연 ...
|
2
|
1
|
|
소비자구매행동단계
|
2
|
1
|
|
체험마케팅 공간
|
2
|
1
|
|
컨버전디자인
|
2
|
1
|
|
Brands
|
3
|
1
|
|
서비스사용자
|
3
|
1
|
|
홍방
|
3
|
1
|
|
Spatial production
|
4
|
1
|
|
single-molecule imaging
|
4
|
1
|
|
리빙브랜드
|
5
|
1
|
|
aidma
|
6
|
1
|
|
pattern formation
|
6
|
1
|
|
proteasomal degradation
|
7
|
1
|
|
Touchpoint
|
9
|
1
|
|
공간 연출
|
19
|
2
|
|
consumeremotion
|
10
|
1
|
|
소비자 감성
|
17
|
1
|
|
터치 포인트
|
18
|
1
|
|
공간 스토리텔링
|
20
|
1
|
|
Flagship Store
|
27
|
1
|
|
플래그쉽스토어
|
29
|
1
|
|
experiential-marketing
|
39
|
1
|
|
stat3
|
86
|
1
|
|
brand identity
|
120
|
1
|
|
브랜드아이덴티티
|
137
|
1
|
|
체험마케팅
|
141
|
1
|
|
Service Design
|
256
|
1
|
|
브랜드
|
268
|
1
|
|
reactive oxygen species
|
329
|
1
|
|
rice
|
296
|
1
|
|
서비스 디자인
|
376
|
1
|
|
Storytelling
|
510
|
1
|
|
스토리텔링
|
1,179
|
1
|
|
계 |
|
4,409 |
8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