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3
|
|
주제어 |
Drama motivation
|
1
|
1
|
|
Freebie
|
1
|
1
|
|
Watching type
|
1
|
1
|
|
licensedfashionmagazine
|
1
|
1
|
|
드라마 시청 동기
|
1
|
1
|
|
본방송
|
1
|
1
|
|
시청 방식
|
1
|
1
|
|
Multi-Mode Service (MMS)
|
2
|
1
|
|
parental rearing behaviors
|
2
|
1
|
|
the effect of mothers reactio ...
|
2
|
1
|
|
라이선스 패션잡지
|
2
|
1
|
|
아동의 공감
|
2
|
1
|
|
아동의 부정적 정서표현에 대한 ...
|
2
|
1
|
|
지상파 다채널 방송(MMS)
|
2
|
1
|
|
해변의 아인슈타인
|
2
|
1
|
|
Use and gratification
|
3
|
1
|
|
re-watching
|
3
|
1
|
|
real-timebroadcasting
|
3
|
1
|
|
예술기호론
|
3
|
1
|
|
재방송
|
3
|
1
|
|
재시청
|
3
|
1
|
|
Pay TV Channel
|
4
|
1
|
|
Terrestrial Broadcast Netwo ...
|
4
|
1
|
|
Use and Gratification
|
4
|
1
|
|
방송 기술
|
4
|
1
|
|
아동의 사회적 유능성
|
4
|
1
|
|
인지된 적합성
|
5
|
1
|
|
로버트윌슨
|
6
|
1
|
|
broadcastingtechnology
|
7
|
1
|
|
사은품
|
7
|
1
|
|
유료방송사업자
|
7
|
1
|
|
지상파방송사업자
|
8
|
1
|
|
Repeat
|
11
|
1
|
|
융합예술
|
13
|
1
|
|
Perceived Fit
|
14
|
1
|
|
레싱
|
14
|
1
|
|
부모의 양육행동
|
21
|
1
|
|
Magazine
|
27
|
1
|
|
이용과 충족
|
64
|
2
|
|
Public Interest
|
65
|
1
|
|
공익성
|
67
|
1
|
|
잡지
|
67
|
1
|
|
정서조절 능력
|
125
|
1
|
|
계 |
|
2,159 |
4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