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FX 산업과 새로운 한류의 가능성 연구
'김재하(Jae Ha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45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G/VFX
|
1
|
1
|
|
ct(culturetechnology)
|
2
|
1
|
|
computer graphics
|
12
|
1
|
|
yak
|
17
|
1
|
|
컴퓨터 그래픽스
|
24
|
1
|
|
Sperm
|
27
|
1
|
|
디지털 콘텐츠
|
162
|
1
|
|
계 |
|
245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재하(Jae Ha kim)'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