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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스마트워치용 콘텐츠 개발 방법론 연구 : 워치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개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Development Methodology of Digital Contents for Smart Watches: Focused on The Game Development Using The Watch Face
유왕윤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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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왕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왕윤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Yoo, Wang-Yun
1건
우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보연(Kwon, Boh-Youn)
1건
김경미
1건
김경미
1건
김정민(Kim, Jungmin)
1건
김종경(Kim, Jong Kyung)
1건
김진영
1건
류지헌
1건
박광옥(Park, Kwang-Ok)
1건
박정민(Park, Jeong Min)
1건
성은현
1건
송 승 일
1건
유두한
1건
유미(Yu, Mi)
1건
유형근
1건
이경배
1건
이종민
1건
최성열
1건
허서윤
2건
홍덕기
1건
홍정림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왕윤
'유왕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82
20
6.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1
0.3%
주제어
Watchface
2
1
50.0%
워치페이스
6
1
16.7%
transistor
12
1
8.3%
햅틱
14
1
7.1%
Smartwatch
36
1
2.8%
스마트워치
83
2
2.4%
웨어러블
82
2
2.4%
reduced graphene oxide
62
1
1.6%
야구
62
1
1.6%
Wearable
87
1
1.1%
게임
307
3
1.0%
디지털 콘텐츠
162
1
0.6%
사용성
189
1
0.5%
game
267
1
0.4%
가상현실
1,255
1
0.1%
계
2,982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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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유왕윤'
의 발표논문(3)
박사
스마트워치용 콘텐츠 개발 방법론 연구 : 워치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개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Development Methodology of Digital Contents for Smart Watches: Focused on The Game Development Using The Watch Face
유왕윤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6]
워치페이스를 활용한 스마트워치 게임 개발
우탁
유왕윤
한국게임학회
[2016]
VR 야구 게임의 현실감 강화 방법 연구
Yoo, Wang-Yun
유왕윤
한국게임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