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김대열
199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호배
김대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대열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호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대열
'김대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대열'
의 발표논문(1)
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대열
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