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김대열
199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호배
김대열
제어번호
19579195
학술지명
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 [ 1995 ]
발행처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47-372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5
KDC
325.000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