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커뮤니케이션에서 놀이분류에 따른 쾌감요소에 관한 연구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함기훈 ( Ki Hun Ha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77 |
2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leasure element
|
3
|
2
|
|
쾌감요소
|
3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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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classification
|
4
|
2
|
|
范壽康
|
2
|
1
|
|
놀이분류
|
4
|
2
|
|
델 몬테 추기경
|
4
|
1
|
|
루트 연주자
|
4
|
1
|
|
카스트라토
|
4
|
1
|
|
가사 그리기
|
5
|
1
|
|
마드리갈
|
6
|
1
|
|
카라바조
|
7
|
1
|
|
예술후원
|
8
|
1
|
|
online games
|
10
|
1
|
|
온라인게임
|
135
|
2
|
|
preference
|
336
|
1
|
|
선호도
|
425
|
1
|
|
계 |
|
960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함기훈 ( Ki Hun Ham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