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Eun-Hee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un-Hee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Eun-Hee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춘무
1건
김기호
1건
김영미
1건
김영제
1건
김지훈
1건
박정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혜영
1건
박혜은
1건
설도원
1건
양택수(하원)
1건
오미옥
1건
윤동현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태희
1건
조한나
1건
최은영
1건
최익성
1건
최인석
1건
하동현(Dong-Hyun Ha)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Eun-Hee Kim
'Eun-Hee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41
10
1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iderfactor
1
1
100.0%
고려요인
9
1
11.1%
purchase satisfaction
16
1
6.3%
구매만족
24
1
4.2%
shopping value
38
1
2.6%
쇼핑가치
65
1
1.5%
소셜커머스
139
1
0.7%
social commerce
164
1
0.6%
revisit intention
407
1
0.2%
재방문 의도
578
1
0.2%
계
1,44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Eun-Hee Kim'
의 발표논문(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Eun-Hee Kim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