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 프리미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형유(Hyeongyu J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74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ulturalstyle
|
1
|
1
|
|
culturepromotionandsales
|
1
|
1
|
|
문화연출
|
1
|
1
|
|
culturalsynthesis
|
2
|
1
|
|
문화스타일
|
2
|
1
|
|
가격 프리미엄
|
3
|
1
|
|
문화판촉
|
4
|
1
|
|
premium price
|
5
|
1
|
|
culture marketing
|
15
|
1
|
|
문화마케팅
|
81
|
1
|
|
recommendation
|
92
|
1
|
|
추천의도
|
267
|
1
|
|
계 |
|
474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장형유(Hyeongyu Ja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