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Global PR
|
1
|
1
|
|
hospitalpr
|
1
|
1
|
|
pr 인식 유형
|
1
|
1
|
|
practitionersperceptiontype
|
1
|
1
|
|
병원pr
|
1
|
1
|
|
Japan-Korea
|
2
|
1
|
|
PR Expert
|
2
|
1
|
|
TV 영화 광고(TV film ad)
|
2
|
1
|
|
관계전문가
|
2
|
1
|
|
언어의 사용(optimal use of la ...
|
2
|
1
|
|
언어의 생산성(creative produc ...
|
2
|
1
|
|
언어의 힘(power of language)
|
2
|
1
|
|
예의(Ye-Eui)
|
2
|
1
|
|
텍스트 구성 요소(text compone ...
|
2
|
1
|
|
텍스트 정보성(text informativ ...
|
2
|
1
|
|
pr practitioner
|
3
|
1
|
|
광고언어(advertisinglanguage)
|
3
|
1
|
|
일본과한국
|
3
|
1
|
|
텍스트 구조(text structure)
|
3
|
1
|
|
접속부사(conjunctive adverbs)
|
4
|
1
|
|
koreajapan
|
6
|
1
|
|
q method
|
10
|
1
|
|
pr 실무자
|
11
|
1
|
|
Q Method
|
19
|
1
|
|
한국과 일본
|
21
|
1
|
|
q 방법론
|
1,062
|
2
|
|
relationship
|
458
|
1
|
|
관계
|
461
|
1
|
|
계 |
|
2,089 |
2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