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전문가들의 한일관계에 관한 인식

논문상세정보
' PR전문가들의 한일관계에 관한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lobal PR
  • Japan-Korea
  • PR Expert
  • Q Method
  • TV 영화 광고(TV film ad)
  • koreajapan
  • q 방법론
  • relationship
  • 관계
  • 관계전문가
  • 광고언어(advertisinglanguage)
  • 언어의 사용(optimal use of language)
  • 언어의 생산성(creative production of language expression)
  • 언어의 힘(power of language)
  • 예의(Ye-Eui)
  • 일본과한국
  • 접속부사(conjunctive adverbs)
  • 텍스트 구성 요소(text components)
  • 텍스트 구조(text structure)
  • 텍스트 정보성(text informativity)
  • 한국과 일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61 0

0.0%